커뮤니티

갤러리

갤러리 상세보기

갤러리 상세보기
마지막 수업~~T.T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과정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16
등록일 2018.09.12 추천수

0

파일 KakaoTalk_20180...jpgKakaoTalk_20180...jpgKakaoTalk_20180...jpg




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과정반 드뎌~~ 마무리 되었습니다..

5주 남짓 우찌나 쌩~~~ 하고 지나가는지요~~~

어색하기가 무섭게 친해지게 됐네요

마지막에 반장님이 만들어 주신 망고와 쉬폰 케익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 

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용~

마지막 실기 시험까지 마무리 잘하시자구용~

또 자주 뵈어요... 화이팅!!!!~~~~
 

페이스북으로 글 보내기 트위터로 글 보내기

갤러리 목록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게시판을 선택하세요.
게시판선택
신고사유를 선택하세요.

입학상담
T.031-691-6913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