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갤러리

갤러리 상세보기

갤러리 상세보기
커피 추출에 대하여^^
작성자 김득만 조회수 864
등록일 2017.05.02 추천수

0

파일 1.jpg2.jpg



요즘은 직장인분들도 취미로 커피에 대하여 많이 공부를 합니다.

광동제약 식구들과 함께 핸드드립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어요^^

페이스북으로 글 보내기 트위터로 글 보내기

갤러리 목록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게시판을 선택하세요.
게시판선택
신고사유를 선택하세요.

입학상담
T.031-691-6913


TOP